로스트아크 시즌2 사전예약하는 방법과 업데이트 자세히 알아보자

노력의 시간

로스트아크는 제24회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작으로 약 1년간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마치고 2019년 12월 4일에 정식오픈하였습니다. 로스트아크 시즌2의 업데이트가 기대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현재는 PC에서 이용이 가능하지만 앞으로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장시킬 계획에 있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 시즌2 업데이트를 앞두고 벌써 사전예약이 진행중입니다. 로스트아크의 전체적인 세계관과 시스템을 알아보고 시즌2를 준비하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로스트아크의 세계관

혼돈의 세상에서 세계가 탄생합니다. 일곱 신과 종족으로 갈라지고 전쟁이 시작되며 최초의 가디언인 에버그레이스가 탄생합니다. 혼돈과 질서에서 차원간의 전쟁이 일어난 이 후 이그하람의 소멸로 이그하람의 조각이 또다시 두개의 혼돈으로 갈라져 태초의 혼돈 속으로 깊이 떨어지게 됩니다. 카제로스는 태초의 존재했던 자들과 세계를 지배하하고 악마들을 군단장으로 임명해 군단을 만듭니다. 이렇게 카제로스를 섬기는 6인의 군단장이 탄생합니다. 몽환군단장 아브렐슈드,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마수군단장 발칸, 욕망군단장 비아키스,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어둠군단장 카멘이 그들입니다. 

신성제국인 세이크리아의 성기사단과 비밀조직인 새벽의 사제들은 자신들의 정의를 실현시키기 위해 아크라시아에서 사라진 태초의 힘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그 힘의 이름이 '아크' 입니다.

깊숙이 잠겨 있던 여섯 아크 중에서 세개는 테르메스 3세가 찾아 내었고 나머지 세 개는 로헨델의 여왕의 정원, 쿠르잔의 안타레스 산꼭대기, 거인 도메메크의 몸 속에 보관 되어있습니다. 

테르메르 3세는 아크에 눈이 멀어 거인 도메메크를 파괴하여 아크를 입수 하였고 안타레스 산꼭대기의 아크를 얻기 위해 성기사단을 희생시킵니다. 마지막 로헨델의 아크는 쉽게 얻을 수 없었습니다.

 

로헨델에서 아크를 지키던 일곱명의 실린들은 새벽의 사제들에 의해 살해되고 이 모든 소행이 세이크리아라는 것을 알게된 아제나의 분노로 전쟁이 시작됩니다. 로헨델과 그들의 힘은 테르메르 3세의 예상보다 훨씬 강력했습니다. 이 전쟁에서 유일한 승리는 아크의 힘이라고 굳게 믿기 시작합니다. 더많은 가디언과 종족들이 세력을 끌어와 이 전쟁은 사슬 전쟁이라 불립니다. 이 때 루테란이라는 인간 기사를 필두로 7인의 아크라시아 영웅들이 나타납니다. 에스더라 불리는 여섯 영웅들은 전쟁에 뛰어들었고 루테란과 에스더가 이 전장을 지휘했습니다. 그리고 에버그레이스는 둥지에 숨겨놓은 일곱 개의 아크를 루테란에 전달하고 루테란은 전달받은 아크의 힘을 모두 개방하고 아크의 힘은 카제로스에 대항할 무기가 되어 에스더들에게 전달되었다는 배경으로 시작합니다.

 

 

로스트아크 시즌2 업데이트 사전예약하기

 

로스트아크 시즌 2 사전등록

시즌 2 사전등록의 주인공이 되어, 지금 새로운 모험을 준비하세요.

lostark.game.onstove.com

 

 

위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사전등록이 가능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7월 1일 부터 8월 12일 점검 전 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휴대폰번호입력으로 본인인증 후 신청됩니다.

로스트아크 사전예야신청 본인인증 화면

 

사전예약 신청 등록후 보상

탈 것으로 트로피칼 참크리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로스트아크 사전신청 보상

 

보상과 함께 스페셜 선물세트도 함께 지급됩니다. 지급 내용은 베아트리스의 축복 (7일), 시즌2 성장지원 선물상자, 시즌2 전투지원 선물상자, 시즌2 기념 원정대영지 설치물 입니다.

 

로스트아크 시즌2 정기 점검이 끝난 후에 사전예약을 신청했던 휴대폰번호를 통하여 쿠폰이 발급됩니다. 발급된 쿠폰번호를 확인하셔서 로스트아크에 접속하시면 쿠폰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번호를 입력하시고 아이템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그 외 이벤트

사전등록에 참가만 하셨더라도 참가하신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하여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해당 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