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국내주식 위탁거래 수수료 무료

노력의 시간

삼성증권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시 온라인 국내주식 위탁거래 수수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아직 삼성증권 계좌개설 안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한번 살펴보고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알아보셔도 좋겠습니다.

신규고객의 기준은 주민번호 기준으로 2020년 1월 1일 이후의 최초 신규고객을 말합니다. 즉 10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단 한번도 가입 증권계좌개설을 하지 않으신 분에 한합니다. 휴면고객은 2017년 1월 1일 부터 2019년 12월 27일까지 이 기간 내에 국내주식거래를 한 기록이 없고 2019년 12월 27일 기준으로 삼성증권의 총 잔고 10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삼성증권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간단하게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국내주식에 한하여 수수료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이 점 꼭 인지하시면 좋겠습니다. 국내주식 위주로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보통은 증권사마다 구분하여 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외주식용으로 사용하는 거래계좌와 국내주식용을 구분하여 사용한다던지 주식별로 별도로 관리하게 되면 편리하게 주식거래시 용이합니다. 보다 정확한 우대 수수료율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조건에 만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워드 지급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2020년 12월 11일까지 잔고 유지하는 경우입니다. 자세한 조건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로 바로 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대 500만원의 혜택을 보실 수 있따고 하니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