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성훈 하차 무슨일? 어쩌라고 논란 정리

노력의 시간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사실상 하차라고 생각되는데 도대체 무슨일인지 알아봤습니다. 나혼자산다 9월에 방영된 방송에서 있었던 일이라고하는데요. 어쩌라고 논란이라고도 알려져있는데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와 관련된 논란이 있었던 걸까요? 저도 찾아보다가 조금 놀라긴 했습니다. 지금껏 성훈이 보여져오던 이미지와는 말도안되는 언행이 나타난 것이죠.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나온 부분입니다. 이 상황을 처음보시는 분들은 조금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화사의 수염 기르는거 멋있지 않아요? 라는 말에 성훈이 답으로 어쩌라고 라는 말을 하는 장면입니다.

저도 황당합니다. 어떻게 저런 답변이 나오는지 이해가 안되는데요. 사실상 질문자에 대한 예의에 어긋나는 발언이라고도 보여지며 무시하는 태도라고도 느껴집니다. 이 방송분량이 편집되지 않고 고스란히 방송이 됐습니다. 재미있는 토크 내용이라서 내보내진 것인지 이에 대해서도 이해가 안될 수 있습니다.

성훈 어쩌라고 반응 이후에 나머지 나혼자산다 멤버들의 반응도 난감해보였습니다. 무안함에 어쩔줄을 몰라 장난을 그렇게 심각하게 받아들이냐는 이야기를 하며 마무리 되었는데요. 편집점이 잘못된 것인지 의문이 갑니다. 멋있다는 칭찬의 말에 어쩌라고 라니? 성훈 악마의 편집일까요?

오히려 이 방송분에서 다른 멤버들은 칭찬보다는 우스갯소리를 많이했고 화사만 칭찬을 언급했습니다. 정말 아이러니 하죠. 이 방송을 본 시청자는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를 요구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나혼자산다 성훈 하차와 관련된 성훈 어쩌라고 사건도 정리해보았습니다. 해당 부분에 대하여 오해의 소지가 있다면 방송에서 자연스업게 오해를 풀어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