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갓캐슬 등급표 공략과 제단 정보 신박한 방치형 게임 추천

노력의 시간

킹갓캐슬 공략 찾아보시면 정말 많습니다. 전략적 방치형 게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킹갓캐슬 등급표 알아보면서 게임 내에서 보다 원활한 플레이 방법을 생각해봤습니다. 다양한 방치형 게임이 많이 나오지만 상당히 신박한 것 같습니다. 저도 여러가지 모바일게임을 즐기지만 킹갓캐슬이라는 이름 답게 완전 갓게임입니다. 

킹갓캐슬 쿠폰도 많이 알아보시던데 점점 인기가 많아지면 곧 출시되지 않을까 생각되구요. 직접 플레이하면서 느끼는 점과 소소한 킹갓캐슬 공략 및 영웅 등급표 조합에 대해서도 살짝 맛볼까 합니다. 킹갓캐슬 등급표 알아보시면 레온하트 드라코 꼭 쓰시더라구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초반에 시작할 때 나오는 튜토리얼을 유심히 보시고 한번은 따라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기존의 전략형 전투방식이랑은 조금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마냥 스킵하면 무조건 킹갓캐슬 공략 찾아보시게 될겁니다.

킹갓캐슬은 지정된 영웅들을 소환해서 챕터별로 나오는 고블린을 처치하는 게임입니다. 처치할 때 진형을 잘 구성해야 영웅들이 위치를 바꾸어가며 잘 싸워줍니다. 잘 싸우다가 막히면 다시 본진영으로 돌아와서 영웅을 재구성하고 모은 금화를 통해 제단에서 능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제단은 여섯개입니다. 적절한 레벨업으로 내 캐슬에 영웅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영웅 소환 및 합성시에 레벨이 올라갈 확률을 높여주기도 합니다. 이러한 게임 종류의 기본은 사실상 영웅소환 은화가 주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초반에 지정할 수 있는 영웅이 한정되어 있는데 초반 공략으로 탐욕의 제단을 레벨업 하면 시작은화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영웅을 다수 소환하여 많이 합성을 하고 영웅 공격력 등을 높이면 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총 14명의 영웅이 있지만 처음에 출전 가능한 영웅은 지정되어 있습니다. 상점에서 금화로 구매하여 새롭게 출전시킬 수 있기도 하지만 어느정도 전투가 쌓여 있어야만 금화가 모이기 때문에 초반 공략으로는 탐욕의 제단 업그레이드를 하고 영웅을 차차 소환시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킹갓캐슬 드라코 뽑으려고 많이들 찾으시던데 등급표 없이도 전략을 잘 짜면 챕터 완료하는데는 문제 없어 보입니다. 쿠폰 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진행이 아직 안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