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지젤 마약 도대체 뭔소리?

노력의 시간

에스파 지젤은 SM의 신인 걸그룹 멤버 중 한명입니다. 최근 에스파 지젤 마약 논란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소릴까요? 아직 데뷔도 안한 걸그룹 멤버가 마약이라니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고 생각됩니다. 해당 상황을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에스파 지젤 마약

에스파 지젤은 일본인 한국인 혼혈로 태어났습니다. 2000년 생으로 에스파에서는 메인 래퍼의 포지션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에스파 지젤 마약 이야기가 도대체 왜 나왔는지 함께 보실까요?

상황을 확인해보시면 알 수 있듯이 에스파 지젤은 일본 한국 혼혈입니다. 일본에도 많은 친구들이 있겠죠. 일본에 살고 있는 아는 지인의 뇌피셜로 인한 에스파 지젤 마약 이야기가 나온것이라고 합니다. 도대체 어떠한 근거가 있는지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지인의 뇌피셜을 토대로한 내용에 담긴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일본 야쿠자와도 친분이 있다는 것을 비롯해 각종 좋지 않은 것에 연루가 많이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데뷔하기도 전에 이러한 이야기가 나오는 걸 보면 정말 대단해도 너무나 대단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SM에서 걸그룹이 약 6년만에 나오는데 시작도 하기전에 에스파 지젤 마약 이야기로 벌써 떠들썩한 느낌입니다. SM은 대체적으로 지난 소속사 아이돌 멤버의 어떠한 언행에도 크게 관여하지 않는 모습이 많았습니다. 이번 상황에서는 특히 허위사실이라고 강력히 어필하며 유포자에 대한 엄벌을 처한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워낙 카더라가 많은 상황에 사실여부를 떠나 에스파 지젤 활동도 하기 전에 마약이니 뭐니 이야기가 나오는 것 자체가 황당한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