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 부업 입점 및 사업자 등록 장점만 있을까?

노력의 시간

쇼피 부업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최근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에 쇼피에서 매출 700만원을 올리고 있는 분이 인터뷰를 해서 화제입니다. 쇼피는 국내 다른 오픈마켓 플랫폼 서비스와는 조금 다릅니다. 해외로 국내 제품을 배송하는 역직구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쇼피 부업으로 월매출 700만원 누구나 가능할까요? 우선 쇼피 입점 방법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접속시에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쇼피에서는 판매 대상이 6억명이라 합니다. 

동남아시아의 모든 인원에 대한 수요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월 매출 700만원 가능할지가 의문입니다. 입점 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업자 등록을 하고 셀러로 가입을 하면 됩니다.

가입 후 상품 등록 또한 상당히 간편한 편입니다. 국내 오픈마켓 처럼 상세페이지를 디테일하게 설정할 필요가 없고 마진도 많이 남길 수 있다는 장점에 대해서 신사임당 채널의 인터뷰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최근 실제 쇼피를 이용하는 셀러분들의 이야기도 들어봤습니다. 사실상 경쟁률이 너무 치열하다고 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정산이 느려 다장 판매된 금액도 실제 수익으로 내가 얻어가기 힘들다는 의견이 많다고 하는데요.

물건 하나 팔기가 정말 쉽지 않다고 합니다.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은 판매지수가 좋아야 상품이 많이 팔린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쇼피에 특정 상품에 대해서 판매를 할 때 신뢰도를 많이 쌓아야하는데요.

외국 발송 특성상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이 또한 마음과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대행 업체와의 원할한 계약도 아주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