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트렁크 천안점 오픈 캠핑용품 전문점 오프라인 매장 방문후기

노력의 시간

 

 

지난주부터 기다렸다가 7월 25일 오늘 오픈한 캠핑트렁크 천안점에 다녀왔습니다. 캠핑장이나 캠핑용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오늘이 오픈 당일이기 때문에 더더욱 기대하며 찾은 곳 입니다.

 

 

 

 

 

캠핑트렁크 천안점의 위치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천안대로 1478 2층 입니다. 카카오 내비 이용시 아파트단지 안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직진하여 건물앞에 바로 주차하시면 됩니다. 대로변에 바로 위치한 건물이라 찾기도 상당히 쉬웠습니다.

 

 

 

 

상가 2층에 간판이 잘 되어 있어 찾아보기도 쉽습니다. 오픈일 답게 많은 축하인사를 받으셨더라고요. 오늘 오픈한다는 사실은 일주일전에 알았지만 계속 기대하고 있던 터라 더 실감이 났습니다. 왠지모르게 아직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설레이더라고요.

 

 

 

캠핑트렁크 천안점 영업시간 안내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바로 앞에 캠핑트렁크 천안점의 로고가 크게 붙여져 있습니다. 방송이나 언론에도 많이 소개되었던 곳인가 봅니다. 해당 언론사와 방송에 출연했던 기록들도 나열되어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문앞에 운영시간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이니 이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으니 헛걸음 하지 않게 꼭 기억해두세요. 평일과 주말 관계없이 오전10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합니다.

 

 

 

캠핑트렁크 천안점 내부모습

 

 

 

 

 

 

새로 오픈한 캠핑트렁크 천안점의 내부모습입니다. 처음에 입장한 후 들었던 생각은 정말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캠핑용품 오프라인 할인매장을 몇군데 둘러본 결과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된 곳은 처음이었습니다. 직접 방문하여 꼼꼼하게 찍은 사진이니 편하게 살펴보세요.

 

 

 

 

 

감성캠핑의 필수품들도 많이 보이고 물욕이 솟아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저도 최근에 캠핑의자를 구매했는데 캠핑의자 구매하실 때에는 반드시 앉아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기에는 편해보이지만 직접 앉았을 때 내몸에는 맞지 않을 수도 있거든요. 캠핑트렁크 천안점에서는 진열되어있는 의자에 직접 앉아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게 깔끔히 정돈되어 있습니다.

 

 

 

 

제품마다 가격도 상세하게 적혀있어서 보기 편했고 종류도 다양합니다. 품목별로 섹션이 나뉘어져 진열되어 있는데 오픈이라 손님이 많았음에도 넓은 공간 때문에 부딪히는 일 없이 구경했습니다.

 

 

 

 

 

진열되어 있는 진열장의 공간이 이정도로 넓습니다. 천천히 상품을 살펴보는데에 무리가 없이 구경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캠핑다닐 때 필요한 대부분의 용품을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도 아직은 초보캠퍼로써 어떤 캠핑용품이 필요한지 리스트를 작성중에 있는데 캠핑트렁크 천안점에서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조금은 정리가 되더라고요.

상당히 넓은 것이 느껴지시죠? 그만큼 다양한 캠핑용품들이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둘러보기에도 캠핑트렁크 천안점에서 오픈하면서 많은 노력을 하셨다는 느낌이 듭니다.

 

 

 

캠핑트렁크 천안점에 입고된 캠핑용품

 

 

 

 

디쉬랙 식기건조대가 상당히 유용해보였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구매각입니다!

그리고 요즘들어 구매하기 어렵다는 가스통도 있습니다. 3kg 가스통이 68,000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저렴하지 않나요? 

 

 

 

 

 

 

 

몬테라 이음 2행어도 보입니다. 감성캠핑용품의 하나로 요즘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캠핑에 필요한 사소한 물건부터 텐트, 매트, 가스통까지 없는 것이 없었습니다. 캠핑트렁크 천안점 자주 방문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