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추천 코코 폴딩박스 우드상판까지 완벽한 캠핑박스 구매후기

노력의 시간

캠핑용품으로 사용할 수납함이 필요하여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코 폴딩박스를 구매했습니다. 폴딩박스 자체도 수납하기 좋게 접이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폴딩박스들과는 다르게 박스의 덮개가 우드상판으로 되어있습니다. 가성비가 상당히 좋다고 판단되어 바로 재입고를 기다렸다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코코 폴딩박스

주문 후 약 1.5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우드상판의 색상은 짙은색과 밝은색으로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어두운 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미 구입했던 콜맨 테이블이 밝은색이기 때문에 사이드 테이블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색상을 맞추었습니다.

 

코코 폴딩박스 접혀 있을 때

우드상판을 인타입으로 구매하니 안쪽 홈으로 쏙 들어간 모습입니다. 확실히 수납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코코 폴딩박스 실제 사이즈 및 중량

사이즈는 490X323 입니다. 완전히 접었을 때의 두께는 약 9cm 입니다. 인타입 우드상판은 손잡이 모양의 홈이 있어서 열고 닫기가 상당히 편리하고 디자인도 깔끔해보입니다. 1.1kg의 무게로 가벼운편입니다.

 

코코 폴딩박스 사용방법

접혀진 상태에서 그대로 들어올립니다. 무겁거나 불편하지 않게 가볍습니다.

 

들어올려진 후에는 바로 위쪽에 있던 칸막이를 눌러서 펴주시면 됩니다.

 

 

펼칠때에는 탁 소리가 나게 맞추어 껴주시면 됩니다.

 

박스형태의 모습

박스를 모두 펼치고 우드상판을 끼웠습니다. 상당히 깔끔합니다. 감성캠핑용으로 상당히 어울릴만한 코코 폴딩박스 입니다. 자세한 사용법과 개봉기는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